-《Show Time》-

作詞:오성환_吳成煥/ ASHTRAY/ KINKMAKER

作曲:Veethoven/ 오성환_吳成煥/ ASHTRAY/ KINKMAKER

編舞:권재승_權宰勝

主題:Nu Disco

演唱:It's

   隊長(副主唱)-盧太鉉

   中心(副主唱)-金Samual

   主唱-朴優啿

   副主唱-何成雲

   副主唱-李宇真

   Rapper-金相均

   Rapper-尹智聖

자 이제 (Show Time) 다가와

(First Time) 널 위해 나

(Long Time) 준비한

(Show Show Show Show)

(Perfect) 확실한

(Impact) 보여줄게

(평생 잊지 못할)

너만의 Show Time

드디어 올 것이 왔어

자 시간이 다 됐어

널 가득 채우겠어 (널 가득 채우겠어)

특별한 날이기에

널 감동시키기에

완벽한 시나리오 (절대 뻔하지 않아)

심장이 터질 것 같아

너 오는 소리가 들려

두근거려 나 떨려

넌 어떤 표정 지을까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더 다가와

 

자 이제 (Show Time) 다가와

(First Time) 널 위해 나

(Long Time) 준비한

(Show Show Show Show)

(Perfect) 확실한

(Impact) 보여줄게

(평생 잊지 못할)

너만의 Show Time

라라라라라

난 너 하나면 돼

라라라라라

너만 바라볼게

 

Alright Dear my Love

넌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할래도

널 표현할 수 없어 진짜로

I love you girl

Cause It's You (You)

Yeh I'm in You (I'm in You)

My love is True (True)

어떻게 더 말해 줄까? UH

 

새로운 막이 올랐어

나의 진심을 담아서

무대에 올랐어

관객은 오직 너뿐야

널 위해 뭐든 다 할 거야 원한다면

 

자 이제 (Show Time) 다가와

(First Time) 널 위해 나

(Long Time) 준비한

(Show Show Show Show)

(Perfect) 확실한

(Impact) 보여줄게

(평생 잊지 못할)

너만의 Show Time

라라라라라

난 너 하나면 돼

라라라라라

너만 바라볼게

 

자 이제 (Show Time) 다가와

(First Time) 널 위해 나

(Long Time) 준비한

(Show Show Show Show)

(Perfect) 확실한

(Impact) 보여줄게

(평생 잊지 못할)

너만의 Show Time

라라라라라

난 너 하나면 돼

라라라라라

너만의 Show Time

好 現在是 (Show Time) 靠過來

(First Time) 為了你我

(Long Time) 準備的

(Show Show Show Show)

(Perfect) 真正的

(Impact) 展現給你

(永生難忘的)

只屬於我的 Show Time

終於 該來的還是來了

這個時刻 終於到來

會讓你滿意 (會讓你滿意)

因為是特別的日子

會讓你感動

完美的劇本 (絕不是想當然)

心臟好像要爆炸

聽到你正在過來的聲音

撲通撲通讓我緊張

你帶著怎樣的表情

好像擁有了全世界一樣

向我靠近

 

好 現在 (Show Time) 靠過來

(First Time) 為了你我

(Long Time) 準備的

(Show Show Show Show)

(Perfect) 真正的

(Impact) 展現給你

(永生難忘的)

只屬於我的 Show Time

啦啦啦啦啦

我只要你一個就好

啦啦啦啦啦

我只看著你

 

Alright Dear my Love

不管你想說甚麼來形容

都沒法表達 真的

I love you girl

Cause It's You (You)

Yeh I'm in You (I'm in You)

My love is True (True)

還要在說些甚麼呢? UH

 

新的一幕拉開了

我帶著我的真心

走上了舞台

觀眾就只有你一個

甚麼都可以為了你做 只要你想

 

好 現在 (Show Time) 靠過來

(First Time) 為了你我

(Long Time) 準備的

(Show Show Show Show)

(Perfect) 真正的

(Impact) 展現給你

(永生難忘的)

只屬於我的 Show Time

啦啦啦啦啦

我只要你一個就好

啦啦啦啦啦

我只看著你

 

好 現在 (Show Time) 靠過來

(First Time) 為了你我

(Long Time) 準備的

(Show Show Show Show)

(Perfect) 真正的

(Impact) 展現給你

(永生難忘的)

只屬於我的 Show Time

啦啦啦啦啦

我只要你一個就好

啦啦啦啦啦

只屬於我的 Show Time


以上資訊來自[中字]Produce 101 EP9

轉載請註明出處

// 好歹我也一個字慢慢刻上去QQ

// 網路上也有很多不同版本的翻譯 也比較像歌詞一點(?)


以下GIF大放送時間 只剪我有興趣的部分

會先將五首歌打完後再來剪GIF噢 // 有人有興趣嗎XD

arrow
arrow

    嗶波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